가끔 신규 휴대폰이 나와서 핸드폰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려고 통신사를 변경하시다 보면 종종 겪을 수 있는 상황인데 이것이 바로 소액결제 정책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약관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모범티켓"은 긴 기간동안 소액결제 미납 정책 결제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있으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왜냐하면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고, 정책미납 해결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정확한 이유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에 미납, 연체이력이 있었거나, 본인 명의로 된 타 회선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아직도 너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왜 이러한 현상을 겪는거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각 결제를 진행시켜주는 결제 대행사 마다 정책이 다르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사유가 됩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신규정책이 계속 계속 생기는 이유로는 바로 피싱 목적의 사기 악 이용하는 목적들의 사례들이 많이 발견되어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에서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악 이용하는 사례들을 막는것이 자신들의 이윤을 최대로 끌어서 더 많은 수익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인데 이러한 자신들의 이익을 최대치로 만들면서 자신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신규 정책들은 계속 생겨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공과금과 같은 것들에 대해서 살짝 멀어져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전자상거래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일반문의 광고 제휴 문의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중에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대표되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런 방법들은 주로 미납폰 현금화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에서 여러 경로를 통해 작업이 이뤄집니다.

평소 요금 납부를 잘 하는 사람이라면 결제대행사에게 수수료 이득을 안겨다주는 반면에 요금 납부를 계속 밀리는 사람이라면 결제대행사 입장에서는 그만큼 자사의 돈으로 먼저 선지급을 하기 때문에

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소액결제 정책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 상품권 종류를 선택한 뒤 통신사,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개인 정보를 입력하신 후 결제하시게 되면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핀 번호가 도착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소액결제 정책미납 전문 가능티켓으로 연락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